네고왕에서 라라스윗이 나왔다. 이전 시즌에 늦게 주문해버리는 바람에 품절로 구입하지 못했었는데 이번에는 바로 구입에 성공! 종류가 많았는데 나는 모나카와 막대바를 종류별로 총 4가지 타입 16개를 구입했다. 과연 소문으로만 듣던 네고왕 라라스윗의 저당아이스크림은 실제로도 일반 아이스크림과 큰 차이 없이 달고 맛있을까?
라라스윗 저당아이스크림

제품은 아이스박스에 담겨 주문 다음날 바로 도착했다. 보통 한 가지 타입의 아이스크림에 4가지 맛이 있었는데 라라스윗을 처음 구입해보는거라 최대한 사람들이 많이 찾는 것들로만 구입해 보았다.
초코바 4종 & 모나타 4종 16개입
21,000원 (개당 1,313원)
네고왕 유튜브를 보니 보통 편의점에서 2,300원 이상에 팔리는 제품을 진짜 저렴하게 네고해버렸다. 네고왕 사랑해요.
자 이제 종류별로 알아보도록 하자.






일단 박스를 개봉하면 라라스윗 아이스크림이 4개씩 들어있다.
라라스윗 저당 생우유 모나카

첫 제품은 심플하게 생긴 저당 생우유 모나카. 우유가 39%이고 유크림이 15% 들어있다.
여기에 140ml의 용량에 총 120kcal를 품고 있다. 일반 아이스크림과 비교하면 확실히 칼로리도 낮다.



아이스크림을 처음 봤을때 가장 먼저 생각난 것 은 해태 ‘시모나’다. 이름만 달랐지 머…거의 같다고 볼 수 있다.
다만 우유 함유량이 높아서인지 진짜 신선한 우유 아이스크림을 먹는 기분. 그런데 너무 순수하다보니 먹다보면 약간 우유 특유의 비린맛이 나기도한다.
생각보다 달지도 않아 맛은 굉장히 평범한 편. 완전 깔끔한 우유맛을 좋아하는 분들에겐 추천.
라라스윗 저당 팥모나카




단도직입적으로 생우유 모나카보다 팥모나카가 훨씬 맛있다. 붕어싸만코와 맛도 굉장히 비슷한데 어떻게 칼로리는 적은거지? 이건 진짜 놀랄 정도다.
팥이 들어갔는데도 칼로리는 120으로 차이가 없다. 어쨌든 팥모나카 이거 진짜 맛있었음.
라라스윗 저당 바닐라 초코바




초코가 들어가있다보니 칼로리는 160kcal로 모나카보다 확실히 높은편. 내가 궁금했던건 과연 초콜릭을 씹었을때 눅눅하지 않고 바삭한 크런치 느낌이 드냐 안드냐 였는데 와 진짜 대박인게 꾸덕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에서 느낄 수 있는 두꺼운 초코껍데기 식감을 느낄 수 있었다.
그래서 초코부분만 와그작와그작 먹고나서 안에 우유 부분을 먹었는데 너무 맛있더라. 이게 160칼로리 밖에 안된다니! 나 이거 사 먹을래!!
라라스윗 저당 초코릿 초코바




저당 바닐라 초코바에 너무 만족했던 터라 저당 초콜릿 초코바에 거는 기대가 엄청 컸다.
으악! 너무 달다!! 아이스크림 겉에도 속에도 모두 초콜릿이 있다보니 달아도 너무 달다.
한편으로는 저당을 유지하면서 이렇게 달디단 아이스크림을 만든게 대단하다 생각되지만 그래도 하…이건 아니다.
그냥 저당바닐라 초코바가 최고!!
결론
네고왕 덕분에 저당아이스크림으로 유명한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4종을 직접 먹어 보았다. 생각했던 것보다 너무 달고 맛있어서 일반 아이스크림과 큰 차이점을 찾을 수 없었다는 것이 놀랍다.
다만 아이스크림 할이점 같은 곳에 판매하는 제품들 보다 가격이 너무 비싸다보니 네고왕처럼 획기적인 할인가격이 없는한 앞으로 사먹을지는 미지수다.
물론 돈있는 사람들은 살도 덜찌고 맛있는 라라스윗 저당 아이스크림을 많이 찾겠지만 나는 그럴 수 없다. 슬프네…어쨌든 아이스크림 자체는 아주 만족이다. 기회가 되면 다른 제품과 맛들도 먹어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