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그, 소품, 멀티탭 등이 이리저리 움직이지 않도록 보조해주는 다이소 논슬립 테이프를 내 돈으로 직접 구입해 보았다.
보통의 경우 가벼운 소품들이 움직이지 않도록 사용하는 경우가 많지만 내가 이 제품을 구입한 이유는 거실에 두고 사용하고 있는 슈퍼싱글 매트리스의 받침대가 움직이지 않게 하기 위함이다.
- 품명 : 잘라쓰는 다용도 논슬립 테이프(120*3 cm)
- 품번 : 1022765
가격은 2천원이고 양면이 접착되는 방식에 가위를 사용해 잘라서 다양한 길이로 사용할 수 있다.
큰 장점 이라면 물에 씻어 재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보통 바닥 같은 곳에 붙혀두고 사용하다보면 먼지등으로 인해 많이 오염되기 일쑤인데 흐르는 물에 깨끗이 씻을 수 있어 관리만 잘 해주면 오랫동안 깨끗한 사용이 가능할 듯 하다.
다이소 논슬립 테이프 후기
미/끄럼방지 논슬립 테이프의 길이는 총 1.2m에 폭이 30mm라서 대부분의 장소에 사용이 가능하다.
생긴 모습은 이렇다. 그냥 투명하고 두꺼운 양면 테이프라고 생각하면 된다. 테이프의 끝 부분이 투명 비닐 처리 되어있기 때문에 끝 부분 찾기는 어렵지 않다.
내가 다이소 논슬립 테이프를 구매한 큰 이유인 매트리트 받침대의 모습.
지지대가 동그란 라운드형인데 총 12개가 부착되어 있다. 받침대의 무게가 크게 무겁지 않다보니 침대를 사용할때마다 조금씩 밀려서 다시 원위치를 맞추는 일을 반복하고 있었다.
그래서 저 라운드 받침대 밑에 다이소 논슬립 테이프를 2장 잘라서 좌/우 부착해 주었다.
결과는? 놀랍도록 만족스럽다. 침대를 이용하던 생활 패턴은 그대로인데 논슬립 테이프가 침대가 밀리지 않게 고정시켜주고 있다보니 밀리는 현상이 현저히 줄어 들었다.
2천원에 이 정도 성과라면 크게 만족한다.
그리고 흔히 사용하는 멀티탭에도 부착해 보았는데 진짜 좋네.
별거 아닌 것 같은데 바닥에 딱 고정되어서 움직이지 않다보니 멀티탭을 정리할 일이 없어졌다.
이렇게 사용하고도 조금 남아서 다른 곳에 사용할까 고민중. 기대 보다 높은 만족감에 이런 문제가 발생했을때 또 구입할까 생각중이다.
눈에 보이면 그냥 사자.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